본문 바로가기
트로트, 가요 노래

한마음 - 갯바위 가사/듣기/노래 악보(양하영 원곡)

by 노래Zip 2023. 5. 13.

 

 

한마음 - 갯바위 가사/듣기/노래 악보(양하영 원곡)

[한마음(양하영): 갯바위 가사/듣기/악보 반주]

양하영 님의 '갯바위'는 1984년에 발표된 노래입니다. 작사, 작곡은 강영철 님이 하셨습니다. 한마음이라는 듀오가 발표한 곡입니다. 양하영, 강영철로 구성된 한마음은 나중에 부부가 되기도 합니다. 이 곡은 2년 연속 kbs 가요대상 듀엣 부분에서 수상을 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입니다. 양하영 님의 독특한 목소리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입니다. 한마음 듀엣이 부른 '갯바위'를 들어보겠습니다.

 

반응형

 

[갯바위 노래 듣기]

 

➡️ https://tv.naver.com/v/4011725

 

 

➡️ 추천 음악

현숙 - 건곤감리 청홍백 가사/듣기/노래 악보

 

현숙 - 건곤감리 청홍백 가사/듣기/노래 악보

[현숙: 건곤감리 청홍백 가사/듣기/악보 반주] 현숙 님의 '건곤감리 청홍백'은 1984년에 발표된 노래입니다. 작사는 김지평 님이 하셨습니다. 작곡은 김재일 님이 하셨습니다. 대한민국의 역사와

boyapp.tistory.com

김연자 - 가거라 삼팔선 가사/듣기/노래 악보(남인수 원곡)

 

김연자 - 가거라 삼팔선 가사/듣기/노래 악보(남인수 원곡)

[김연자(남인수): 가거라 삼팔선 가사/듣기/악보 반주] 남인수 님의 '가거라 삼팔선'은 1948년에 발표된 노래입니다. 작사는 이부풍 님이 하셨습니다. 작곡은 박시춘 님이 하셨습니다. 분단이라는

boyapp.tistory.com

배호 - 안녕 가사/듣기/노래 악보

 

배호 - 안녕 가사/듣기/노래 악보

[배호: 안녕 가사/듣기/악보 반주] 배호 님의 '안녕'은 1968년에 발표된 노래입니다. 작사는 전우 님이 하셨습니다. 작곡은 나규호 님이 하셨습니다.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의 감정을 노래하고

boyapp.tistory.com

 

 

[갯바위 가사]

1.

나는 나는 갯바위

당신은 나를 사랑하는 파도

어느 고운 바람 불던 날 잔잔히 다가와

부드러운 손길로 나를 감싸고

향기로운 입술도 내게 주었지

 

세찬 비바람에 내 몸이 패이고

이는 파도에 내 뜻이 부서져도

나의 생은 당신의 조각품인 것을

나는 당신으로 인해 아름다운 것을

 

나는 나는 갯바위

당신은 나를 사랑하는 파도

우린 오늘도 마주 보며 이렇게 서 있네

 

2.

세찬 비바람에 내 몸이 패이고

이는 파도에 내 뜻이 부서져도

나의 생은 당신의 조각품인 것을

나는 당신으로 인해 아름다운 것을

 

나는 나는 갯바위

당신은 나를 사랑하는 파도

우린 오늘도 마주 보며 이렇게 서 있네

 

나는 나는 갯바위

당신은 나를 사랑하는 파도

우린 오늘도 마주 보며 이렇게 서 있네

이렇게 서 있네

 

 

[갯바위 악보 반주]

 

➡️ https://tv.naver.com/v/21193685

 

한마음 - 갯바위 악보(양하영 원곡)

 

반응형

댓글